컨텐츠 바로가기

<b>Notice

게시판 상세
TITLE FAQ 자주 묻는 질문
NAME 키티버니포니 (ip:)
  • DATE 2014-07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HIT 23573
  • RATING 0점




솜 관련 FAQ

Q 쿠션솜을 주문했는데 방석솜이 왔어요.

A 쿠션솜의 경우 납작하게 압축해서 발송되기 때문에 방석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.

   압축팩을 풀어 솜을 탁탁 털어주시면 솜이 부풀어올라 원래의 부피감을 되찾습니다.


Q 쿠션솜과 방석솜은 어떻게 구별하나요?

A 모든 종류의 쿠션솜은 압축팩에 압축되어 발송되며 방석솜의 경우는 압축되어있지 않습니다.


Q 쿠션 가격은 솜 포함 가격인가요?

A 아닙니다. 고지된 모든 가격은 커버 가격입니다. 솜을 함께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은
   옵션선택을 통하여
쿠션솜 혹은 방석솜등을 추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Q 네오필 솜과 일반 구름솜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?  

A 구름솜은 흔히 볼 수 있는 합성섬유 소재의 일반적인 솜이며 네오필 솜은 고밀도 극세사를 사용한 기능성 제품입니다.
   투습성과 흡수성이 좋아 세탁이 쉽고
복원력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Q 동물쿠션은 솜 포함인가요?

A 네.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되는 모든 동물 시리즈들은 솜을 포함한 가격이며

   종류에 따라 커버와 솜이 분리되는 제품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.



제작/사이즈 변경 관련 FAQ


Q 쿠션/방석의 커버 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 키티버니포니에서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쿠션/방석 커버의 사이즈는 50X50cm 이며
   사이즈를 변경한 주문제작요청은 받지 않습니다.


Q 쿠션/베딩을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맞춤제작 하고 싶어요.
A 매트리스커버류, 요커버류를 제외하고는 주문제작요청은 받지 않습니다.


Q 쿠션 및 커튼 등 총체적인 디자인상담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A 오후1시부터 6시 사이에 키티버니포니의 디자인 스튜디오로(02-326-0291)로 전화주시거나
   Q&A게시판에 집/설치할 공간 사진을 첨부하여 상담내용을 남겨주세요.
   혹은 maison kittybunnypony seoul 플래그쉽 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


오프라인 매장 관련 FAQ


Q 키티버니포니의 제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A  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그 외 NOTICE(공지)의 플래그쉽 스토어 안내 / 오프라인 매장 / 전시 / 매거진 소재 글에서 판매처를 확인해주세요.


Q 오프라인매장에서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나요?
A 대부분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지만 특정 제품을 찾으시는 경우 02-322-0290으로 전화주시면 재고여부를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5%의 사은품을 증정하나요?

A 사은품은 증정하지 않으며 구매 금액의 5%를 적립해드립니다. 적립금은 5,000원 이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으로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A 온라인 적립금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.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교환/환불받고 싶어요.
A 구매하신 제품은 오직
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  바코드와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영수증과 함께 7일 이내 방문해주세요.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화요일-일요일: 오전 11시-저녁 7시 / 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
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 주차가 되나요?
A 1-2대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만 골목이 좁습니다. 오래 머무르실 경우 근처 메세나폴리스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.




세일 관련 FAQ


Q 키티버니포니의 세일 기간은 언제인가요?

A 키티버니포니의 모든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측정되어 타 브랜드처럼 할인율이 크진 않으나

   매해 일정한 기간을 정해 10%의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키티버니포니의 창립기념일이 있는 5월
   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. 1년 중 2번의 세일이 있습니다.
   솜 류와 주문제작 제품을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이
세일에 포함됩니다.

Q 세일에 해당되지 않는 주문제작 제품은 어떤 것을 말하는 건가요?
A 특별하게 고객님의 요청으로 1:1 제작하는 제품에 해당합니다.

Q 타 사이트에서는 세일을 하는데 왜 키티버니포니 홈페이지에서는 세일을 하지 않나요?

A 키티버니포니 제품이 입점되어있는 타 싸이트의 경우 해당 회사의 규정에 맞게 세일이 진행되므로
   키티버니포니 브랜드 샵과는 무관하며 동일하게 세일 적용을 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


배송 관련 FAQ


Q 키티버니포니의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 키티버니포니의 배송기간은 제품의 재고 여부와 품목에 따라 달라집니다.

   재고가 있는 제품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 개인결제창 주문서, 커튼류, 매트리스커버류, 이불누빔추가 등의
   1:1 맞춤 제작 및
스와치 요청건은 제품이 준비되는대로 배송됩니다. (당일 출고 불가)
   주문제작건은 워킹데이 기준으로 4-6일정도
제작기간을 필요로 하며 주문 후 발송까지 총 7-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Q 오늘 당장 제품을 퀵서비스로 받고 싶어요.

A 기본적으로 키티버니포니의 모든 제품은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퀵 발송이 어렵습니다.

   다만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 재고가 있는 경우
   쇼룸에서 퀵서비스 발송이 가능합니다. 이와 관련해서는 02 322 0290으로 문의주세요.

 

Q 주문한 제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.

A 택배사의 배송조회 시스템을 통하여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조회가 어려우시면 Q&A를 통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.



재입고 관련 FAQ


Q 품절된 제품이 재입고 되나요?

A SOLD OUT 으로 처리된 제품은 대부분 재입고되지 않습니다.

   다만 메인화면에 <일시품절> 표시가 되어있으면 근일 간에 재입고가 된다는 표시입니다.



선물 포장 관련 FAQ


Q 선물할건데 포장해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?

A 키티버니포니 온라인 샵에서 주문하시는 제품은 포장을 해서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Q 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선물포장이 되나요?

A 매장에서는 선물 포장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다.



교환/반품/환불 관련 FAQ


Q 교환/반품/환불을 하고 싶어요.

A 교환/반품/환불을 하고 싶은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키티버니포니 Q&A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   확인답변을 받으신 후 5일 이내에 택배사로
반품신청 하시면 됩니다.
   반송주소:
대구 서구 평리동 1425-2번지 JINJIN.Co (070 8813 8734)
   제품에 동봉된 교환/반품/환불 안내서의 주요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시고 절차에 따라 택배비를 동봉해주세요.
   제품이 대구 본사로 도착하면 확인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/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.


Q 1:1 맞교환으로 제품을 받고 싶어요.

A  기본적으로 반품 수거 후 발송 가능하지만 키티버니포니의 실수로 오배송이 된 경우 맞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Q 오배송으로 다른 제품이 잘못 왔어요.

A 오배송 및 불량인 제품이 발송되었을 경우 Q&A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알려주세요.

   키티버니포니에서 반품접수를 해드립니다. 왕복 배송비 5,000원은 본사에서 부담하게 되며

   불량제품과 함께 다른 제품을 함께 교환하길 원할 때에는 키티버니포니와 고객님이

   배송비 2,500원을 반반씩 부담하게 됩니다. 반품접수 후 3-4일 내에 새로운 제품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Q 타 업체를 이용하여 교환/반품/환불을 하고 싶어요.

A 먼저 Q&A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알려주셔야 하며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비는 반드시 선불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
    착불로 보내실 경우 교환/반품/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 

   - 타 업체 이용 시 반송주소: 대구 서구 평리동 1425-2번지 JINJIN.Co (070 8813 8734)


Q 교환/반품/환불이 안되나요?

A 대부분 제품의 경우 적법한 절차에 따라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하지만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

   구매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   -제품을 받은 후 3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
   -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

   -교환 빛 반품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임의대로 반품한 경우

   -솜의 압축 비닐패키지가 훼손된 경우
   -이벤트 제품 및 세일 제품

   -SPECIAL ORDER로 주문 후 제작된 모든 제품


Q 커튼/베딩류를 주문했는데 주문취소 하고 싶습니다.

A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커튼/베딩류 및 별도의 주문제작 제품들은 고객님의 요청에 맞게

   1:1로 제작에 들어가는 품목입니다. 주문 후 당일이 아니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
   배송기간은 최소 5일에서 길게는 10일 이상 소요되오니 주문하실 경우 시간을 여유 있게 잡아주세요.

Q 온라인에서 구입했는데 오프라인에서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A 키티버니포니의 온라인 사이트 www.kittybunnypony.com와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인
   maison kittybunnypony seoul (메종 키티버니포니 서울)은

   각각 다른 사업자로 운영되기 때문에 구매처가 다른 경우 교환/반품은 어렵습니다.



세탁관련 FAQ


Q 세탁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A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하는 모든 패브릭 제품은 표백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중성세제로 단독세탁을 권장합니다.
   커튼은 소재 상관없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

   고온건조/기계탈수/표백제 사용은 원단의 수축과 프린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   
표백성분이 함유된 세재는 원단 탈색과 이염을 일으길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   탈수 시 원단의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약하게 탈수해주세요.

   위의 예 이외에 제품별 세탁관리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개별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PASSWORD

수정 취소

/ byte


0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